PS3 VS XBOX 360 – 2008년 독점 게임!

 

Xbox의 통치는 거의 끝났습니다. 최근에 PS3는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2008년은 PlayStation의 해가 될 것 같습니다. PlayStation 3는 올해 많은 유명 게임이 출시되고 있으며 목록의 모든 게임이 실제로 올해 출시된다면 WOW 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참고: 다음 목록은 각 콘솔에 대한 독점 타이틀의 전체 목록을 나타내는 야마토게임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올해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는 게임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PS3:

레지스탕스 2(PS3)

성공을 보장합니다. 첫 번째 게임은 훌륭한 게임이었고 상당히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여전히 출시 타이틀에 불과했습니다. 그들이 벨트 아래에서 몇 년과 게임을 한 후에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상상해보십시오. 8인 협동! 이 게임에서 큰 일을 기대하십시오.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 (PS3)

또 다른 보장된 성공. Gran Turismo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게임을 잡을 것입니다. 팬이라면 팬입니다. 비주얼은 계속해서 개선되고 HD는 다시 재생됩니다.

헤이즈(PS3)

바라건대 게임은 마침내 올해의 긴 지연 시리즈를 끝낼 것입니다. 이 게임은 4인 협동, 드롭인, 드롭아웃, 분할 화면, 온라인 또는 로컬 멀티플레이어 옵션을 포함한 강렬한 액션을 약속합니다. 이 게임은 그래픽 품질뿐만 아니라 매우 멋지고 독특한 디자인 요소로 시각적으로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메탈 기어 솔리드 4: 건즈 오브 패트리어츠(PS3)

이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게임은 아직 몇 달 남았고 이미 서사시입니다. 이 게임이 얻은 과대 광고에 부응할 수 있는 게임이 있다면 나이가 많든 적든 Solid Snake에 맡기십시오. 이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비주얼은 훌륭합니다. 이 게임은 엄청난 양의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를 담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게임은 방대한 무기와 전투/은신 동작을 제공합니다. PS3를 소유하고 있다면 거의 구입해야 합니다.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SOCOM: 대결 (PS3)

아직 이 타이틀의 초기 단계에 몇 가지 세부 사항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온라인에서 최대 32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합니다. SOCOM 3와 매우 유사한 맞춤형 무기. 이전 SOCOM 게임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멀티플레이에 중점을 둡니다. 초기 단어는 이것이 Warhawk의 길을 갈 것이며, 블루투스 헤드셋과 모든 것이 가능한 온라인에서만 제공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결국 원래 SOCOM 종류의 개척자 헤드셋은 콘솔에서 사용됩니다.

리틀빅플래닛 (PS3)

아마도 올해의 가장 혁신적이고 귀엽고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일 것입니다. Little Big Planet은 이 “자신만의 게임 만들기” 게임으로 PS3 사용자를 확대하려고 합니다. Nintendo Miis를 마음껏 즐겨 보세요. 이 게임은 정말 멋져 보입니다. 허용되는 창의성의 전단력 수준은 어마어마합니다. 이 게임은 4인 협동 및 대전도 지원합니다. 게다가, 그것은 공격적으로 귀엽지 않고 아이들에게 친숙합니다.

갓 오브 워 III (PS3)

PS2는 오리지널 갓 오브 워(God of War)와 함께 큰 타격을 입었고(여전히 거기에 매달려 있음), 가장 최근에는 여전히 노후화된 콘솔에 있는 속편입니다. 사람들은 진정한 “차세대” God of War 경험을 기다리고 있으며 2008년이 아마도 당신의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게임 제작자인 David Jaffe는 더 이상 시리즈 작업을 하지 않으므로 모든 것이 어떻게 될지 기다려야 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XIII(PS3) – 파이널 판타지 대 XIII(PS3)

당신은 팬이거나 팬이 아니더라도 Final Fantasy 프랜차이즈의 규모를 인식해야 합니다. 게임은 출시될 때마다 계속해서 그래픽 표준을 설정합니다. 다음 XIII는 평판을 좋게 만들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은 게임의 모든 비주얼과 스토리텔링 측면을 다시 개선할 뿐만 아니라 전투도 전면 개편하고 있습니다. Final Fantasy XIII의 전투는 속도를 높이고 전투를 강화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Business.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