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범죄자를 위한 게임 디자인 작업 – 중범죄자 게임 디자이너로 고용되기 위한 팁

중범죄자를 위한 게임 디자인 직업은 당신에게 좋은 직업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게임 디자인 분야에서 유죄 판결을 받은 중범죄자의 직업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 업계에서 일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설명합니다. 당신의 배경이 아니라 게임 디자인 중범 직업에 고용된 사람들을 차별화하는 것은 기술인 것 같습니다.

게임 테스트 및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거의 모든 사람들이 컴퓨터나 비디오 게임을 해봤기 때문에 설명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게임 프로그래밍과 디자인은 게임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개발하는 것입니다.

게임 디자인에서 유죄 판결을 받은 중범죄자를 위한 일자리가 있습니까? 물론이죠!

게임 산업은 오늘날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 중 하나입니다. 유흥알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협회(Entertainment Software Association)에 따르면 2005년부터 2008년까지 미국 경제는 전체적으로 1.4% 성장한 반면 게임 산업은 같은 기간 동안 놀라운 16.7% 성장했습니다. . 실제로 게임은 2012년까지 580억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약 120,000명의 사람들이 게임 산업에 고용되어 있으며 이는 유죄 판결을 받은 중범죄자들을 위한 게임 테스트 일자리가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산업은 사람들이 과거에 무엇을 했는지보다 지금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산업입니다.

비디오 디자인 전문가는 매우 높은 급여를 받습니다. 2009년 게임 산업 직원 1인당 평균 연간 보수는 $89,781였으며 이 수치는 단기간에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중범죄자를 위한 비디오 디자인 작업은 매우 창의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당신은 세부 지향적이고 훈련되어야 합니다. 게임에 대한 열정은 게임 테스터에게도 좋은 품질입니다.

게임 테스팅 분야에서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고등학교 졸업장입니다. 그런 다음 비디오 디자인 자격증이나 학위를 취득하여 디지털 게임 디자인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게임 프로그램의 핵심 과정에는 애니메이션, 게임 기술, 비디오 디자인 프로세스 및 레벨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졸업하면 게임 디자인이나 엔터테인먼트 회사에서 초급 직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중범죄자를 위한 비디오 디자인 작업에는 게임을 디자인, 개발, 테스트 및 제작하거나 애니메이션 및 3D 장면을 만들기 위해 팀과 협력하는 것과 같은 작업이 포함됩니다.

게임이나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를 개발하려면 테스터, 프로그래머, 컨셉 아티스트, 애니메이터, 사운드 기술자, 모델러, 음악 작곡가, 레벨 디자이너, 스토리 작가, 프로듀서, 감독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게임 디자인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비디오 디자인 회사에서 처음 몇 개월은 대부분 로프를 배우는 데 보냅니다. 일반적으로 비디오 디자인 졸업생의 첫 번째 직업은 인턴십이나 테스터라는 직업이 될 것입니다. 게임 테스터는 게임 프로그램이나 그래픽의 결함이나 버그를 찾아내고 문서화하기 위해 게임의 특정 부분을 계속해서 플레이합니다.

결론적으로 게임 디자인은 비디오 게임에 관심이 있고 창의적이고 예술적이며 상상력이 풍부한 전범들에게 좋은 직업 선택입니다. 게임 산업에 취직하려면 게임 디자인을 공부한 다음 최고의 게임 디자인 또는 엔터테인먼트 회사 중 한 곳에 지원하면 됩니다. 업계가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중범죄자를 위한 게임 디자인 작업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유형의 연예인이 주제에 맞는지 결정하십시오. 아이들의 연령에 따라 다양한 테마가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의 선택은 생일을 맞은 아이의 관심사에 달려 있습니다. Dora the Explorer, Blues Clues, 첩보원, 마술사, 공주님… 목록은 계속됩니다. 일단 이것이 결정되면 인터넷에 가서 선택한 주제와 관련하여 해당 지역에 대한 몇 가지 핵심 단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리포터를 테마로 선택하고 밀워키에 살고 있다면 인터넷으로 이동하여 밀워키 생일 마술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 선택 사항이 있는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Blues Clues와 같은 특정 테마에서는 명확하지 않을 수 있지만 집에 방문할 수 있는 의상을 입은 캐릭터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는 여전히 자신의 손가락이 걷기를 원하고 전화번호부에서 광고하는 사람을 찾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더 정통한 연예인들이 옐로우 페이지에서 떼를 지어 도망치고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광고는 비싸고 대부분의 출연자들은 인터넷에서 더 나은 선택을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인쇄된 책에서는 선택이 제한됩니다.

이 모든 요령을 따른다고 해서 최고의 연예인을 얻는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래도 실사를 했을 것입니다. 할 일이 많지 않습니다. 그래도 집에 찾아올 연예인과 직접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간혹 인터넷 검색에 에이전시가 먼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기관은 귀하의 도시에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국가의 반대편 또는 완전히 다른 국가에 있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에이전시’는 연예인을 알지 못하고 공연장에서 몸을 따뜻하게 해주려는 것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