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인간은 오락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여가 시간에 즐기는 방법입니다. 오락은 영화나 오페라를 보는 것과 같은 수동적이거나 레크리에이션이나 스포츠와 같은 능동적일 수 있습니다. 게임은 휴식과 기분 전환을 제공하는 활동적인 엔터테인먼트 형태입니다. 컴퓨터 기술과 인터넷의 발달로 온라인 게임은 어린이를 포함한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락 수단이 되었습니다.

온라인 게임은 컴퓨터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플레이됩니다. 대부분 무료이며 플레이어가 비용 없이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단순한 텍스트 기반 게임에서 그래픽이 포함된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싱글 플레이어와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이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은 자신의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한 사람이 플레이하는 반면, 멀티 플레이어 애플리케이션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드는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합니다. 이것은 사회적 상호 작용을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합니다.

온라인 게임은 플랫폼, 퍼블리셔, 날짜, 프랜차이즈의 성격, 기능, 지역, 장르, 기술, 라이선스, 수신 등을 기준으로 분류에 따라 정렬됩니다.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유형은 장르에 따라 분류됩니다. 그들은:

좋은 손과 한게임머니 눈의 협응력 및 빠른 반응 속도와 같은 신체적 도전을 강조하는 격투, 사격 및 플랫폼 게임을 포함하는 액션 게임. 어드벤처 게임에 액션 요소가 포함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 있습니다. 반사와 문제 해결을 모두 포함하기 때문에 순수한 액션 게임보다 더 인기가 있습니다.
퍼즐, 숨은 그림 찾기, 단어 및 퀴즈, 카드 및 보드 게임 등을 포함하는 캐주얼 게임. 이것은 원 버튼 마우스 또는 휴대폰 키패드를 사용하여 개인용 컴퓨터 또는 휴대폰에서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하며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최종 단계에 빨리 도달하여 사람들이 작업 휴식 시간에 이러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텍스트 기반 롤 플레잉 게임 및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을 포함하는 롤 플레잉 게임. 온라인 텍스트 기반 롤플레잉 게임에는 일종의 텍스트 기반 인터페이스와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도시 건설, 우주 비행 시뮬레이터, 전쟁 게임 등을 포함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실생활의 다양한 활동이 이러한 유형의 게임에서 복제됩니다. 이 게임에는 특별한 목표가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크리켓, 축구, 배구, 포뮬러 원 레이스 등과 같은 다양한 스포츠를 온라인으로 하는 것을 포함하는 스포츠 게임. 플레이어는 온라인 스포츠 게임을 하기 위해 실제 스포츠를 이해해야 합니다.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의 정확성과 정확성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스포츠 게임은 실제 스포츠처럼 인기 있고 경쟁이 치열합니다. 실제 팀과 선수의 이름과 특성은 실제 스포츠처럼 흥미롭고 까다로운 대부분의 온라인 스포츠 게임에 등장합니다.
전략 게임은 주로 생각하고 계획하고 퍼즐을 이기기 위해 결정하는 기술이 필요한 보드 퍼즐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작업은 플레이하고 완료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전략적인 사고가 필요한 액션, 퍼즐, 시뮬레이션 게임이 있지만 전략 게임과는 다릅니다. 전략 게임은 물리적 도전을 수반하지 않지만, 상대를 압도하기 위해 플레이어 간의 갈등을 수반합니다.
아케이드 게임은 사람들이 자유 시간을 가질 가능성이 높은 공공 장소에 설치된 동전 주입식 기계에서 플레이됩니다. 이제 온라인에서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여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더 비현실적이며 주로 게임을 빠르게 플레이하는 경험에 중점을 둡니다.
대부분은 무료이며 인터넷 액세스만 있으면 됩니다. 그것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온라인 게임도 있습니다. 이것은 학습 절차와 발달 기술을 가능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