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도시 소개

파리는 프랑스의 수도이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낭만적인 도시 중 하나입니다. 지난 세기 동안 급속하게 성장하여 현재는 미국 전체 인구의 거의 5분의 1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많은 방문객에게 도시 자체는 박물관과 같습니다. 그러나 도시는 항상 많은 정원이나 나무가 늘어선 대로 가까이에 있기 때문에 많은 대도시의 밀실 공포증이 없습니다. 도시의 크기에도 불구하고 모든 주요 명소를 돌아다니고 방문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파리 중심가 자체는 상대적으로 작고 파리의 주변 지역은 지하철 시스템과 지상 교외 철도 네트워크를 포함하는 매우 효율적인 대중 교통 시스템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프랑스의 다른 주요 도시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파리는 프랑스의 모든 주요 지역으로 가는 노선을 제공하는 많은 찬사를 받는 떼제베 철도 시스템의 허브이기도 합니다.

파리의 인기 있는 관광 명소로는 1887-1889년 사이에 지어진 에펠탑, 노트르담 대성당, 바스티유, 다빈치의 유명한 그림 ‘모나리자’가 있는 루브르 박물관이 있습니다. 이 환상적인 도시의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샹젤리제 거리를 거닐거나 보트 크루즈를 추천합니다. 물랑루즈(Moulin Rouge), 리도(Lido), 크레이지 호스(Crazy Horse)와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카바레가 있는 밤의 유흥은 풍부하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도시 전역에서 모든 가격대의 고급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으며, 작은 규모의 바-브래지어에서 제공되는 음식과 서비스는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릴은 프랑스 북부에 위치한 프랑스의 주요 도시 중 하나이며 주요 교통의 요지이기도 합니다. 유로스타는 여기에서 중요한 정차하며 프랑스의 다른 많은 주요 목적지와 고속 열차를 제공하므로 방문하기 쉬운 목적지입니다. 릴과 그 주변 지역은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랑드르와 바로크 사이의 무엇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17세기 이래로 릴은 세 번 확장되어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으며, 이는 상당히 새로운 도시의 모습입니다.

또한 프랑스에서 가장 친근한 도시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랑스의 이 지역에서는 매우 강한 현지 억양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맥주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천 명의 방문객이 매년 열리는 벼룩시장을 위해 릴을 찾아옵니다. 이곳에서는 모든 거리가 무엇이든 판매하는 가판대가 늘어서 있습니다.

리옹

리옹은 프랑스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이 도시는 지리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중요하며 주요 비즈니스 중심지입니다.부산달리기   프랑스 요리의 수도라는 명성을 얻었으며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록되었습니다. 리옹은 초현대식 지하철 시스템, 떼제베 열차 시스템을 수용하는 2개의 주요 노선 역, 국제 공항을 포함하여 인상적인 기반 시설을 개발했기 때문에 수많은 통신 링크가 있습니다.

그러나 리옹은 전 세계에서 볼 수 있는 복제된 비즈니스 도시일 뿐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 프랑스 도시는 훌륭한 원형 극장, 역사, 놀라운 레스토랑 및 훌륭한 쇼핑 지역을 포함한 로마의 명소로 가득합니다. 론(Rhône) 강과 손(Saône) 강이 도시를 가로질러 흐르고 로마 유적과 기타 역사적 명소는 손(Saone)의 오른쪽 제방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두 강의 비옥한 계곡과 주변의 가파른 언덕은 로마인의 또 다른 도입인 와인 생산에 이상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마르세유

마르세유는 프랑스에서 가장 짜릿한 도시 중 하나로 다양한 문화와 인종, 그리고 프랑스 최고의 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마르세유는 2000년 이상 된 프랑스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입니다. 마르세유는 고대 지중해 항구 중 하나였으며 해양 역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이제 큰 국제 도시로 성장했습니다. 두 개의 항구로 기능이 분리되어 새로운 항구가 화물 운송을 처리하는 반면, 구 항구는 일반적으로 유람선의 장면이자 술을 마시며 세상이 지나가는 것을 보기에 좋은 장소였습니다.

툴루즈

미디 피레네 산맥 지역에 위치한 툴루즈 지방 도시는 아름다운 역사적 중심지로 프랑스에서 가장 활기차고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 도시는 대서양과 지중해의 중간 지점에 있습니다. 피레네 산맥은 남쪽에 있으며 프랑스와 스페인의 국경을 표시합니다. 위치가 좋은 유서 깊은 도시일 뿐만 아니라 프랑스 우주 연구 프로그램인 SNIAS를 비롯한 주요 하이테크 기업의 본거지로 발전했습니다.

미식가들에게 툴루즈는 프랑스의 다른 지역과 다르지 않습니다. 돼지고기, 훈제 베이컨, 적포도주로 만든 전통 소시지인 “Saucisse de Toulouse”에 현지 별미가 있습니다. 또 다른 지역 특산품은 카술레로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토마토 소스에 콩과 각종 고기를 넣어 만든

This entry was posted in Business.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