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킷 빈탕, 쿠알라룸푸르: 이 지역을 방문할 때 해야 할 3가지
쿠알라룸푸르의 부킷 빈탕은 쇼핑의 메카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할 수 있는 일은 이것만이 아닙니다. 이 기사는 다음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있을 때 할 수 있는 3가지에 대한 간단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1. 박물관 및 공예 센터 방문
분명히, Bukit Bintang은 사람들이 도시와 그 역사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위해 가는 곳이 아닙니다.
실제로는 비교적 새로운 지역입니다. 그러나 예리한 눈을 가진 사람들은 현대 쇼핑몰 외에도 방문할만한 가치가있는 쇼핑과 관련이없는 곳이 몇 군데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싱가포르에 밀랍인형 박물관이 있다면 쿠알라룸푸르에는 많은 중국 왕조의 귀중한 컬렉션이 있는 옥 박물관이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또한 국가와 세계의 해양 역사를 전시하는 개인 소유의 박물관인 MISC 박물관이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예술을 더 많이 알고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진정한 말레이시아 예술이 만들어지고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는 곳인 카랴네카(Karyaneka)로 향할 수 있습니다.
2. 여왕처럼 쇼핑하기
Bukit Bintang은 밀라노가 아닐 수도 있지만 예산에 적합한 모든 유형의 쇼핑몰이 있습니다.
깊은 카펫과 장엄한 장식, 매우 비싼 시계 컬렉션이 있는 초호화 스타힐 몰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Fahrenheit88 몰에서 한국과 일본의 라이프 스타일을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서울이나 도쿄에 가지 않고도 동양 문화와 패션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예산이 부족한 대구오피 사람들은 Sungei Wang으로 향하여 집에 있는 친구를 위한 기념품으로 현지 디자이너 브릭-어-브랙(bric-a-brac)과 장신구를 구입하는 데 몇 달러를 쓸 수도 있습니다. 수많은 부킷 빈탕 쇼핑몰로 충분하지 않다면 에어컨이 완비된 산책로를 따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KLCC 트윈 타워와 호화로운 디자이너 부티크가 있는 수리아 KLCC로 가십시오.
3. 몸을 부려먹기 – 미친 듯이 먹고 마사지 받기
잘란 알로(Jalan Alor)의 싸고 유명한 중국 호커 지역과 스타힐(Starhill)의 현대적인 중국 길거리 푸드 코트가 있습니다. 지출할 돈이 있는 사람들은 또한 당신의 갈망을 제공할 준비가 된 전 세계의 요리사가 있는 수많은 레스토랑을 찾을 것입니다.
저녁 식사 후에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옵션은 무궁무진합니다. 호텔에서 비싸지 만 고급스러운 스파 트리트먼트를 선택하거나 길가의 시각 장애인 안마사의 빠른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몸을 달리는 낯선 사람의 손가락이 당신의 차 한잔이 아니라면, 당신은 또한 작은 물고기 떼가 당신의 발의 죽은 세포에서 잔치를 벌이는 곳인 피시 스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자, 부킷 빈탕에 있는 동안 할 수 있는 3가지입니다. Bukit Bintang은 쇼핑이 전부가 아닙니다. Bukit Bintang은 쇼핑 지구가 아니라 전 세계의 문화에 대해 배우고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